제목   날씬한 허벅지와 종아리 만들기 팁 !!
등록일   2019-05-15 조회   2853
내용
 
본격적으로 날이 따듯해 지면서 복장이 가벼워지는 게절입니다 . 그래서 종아리나 허벅지에 신경이 쓰이기도 하지요 .... 식단 조절로 인해 다이어트에 성공했더라도 엉덩이와 허벅지는 살 빼기가 유난히 힘들기도 하고요 .. 여기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팁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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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지긋지긋한 허벅지 살 빼는 최고의 운동 방법

아무리 날씬한 몸매일지라도 허벅지로 고민 하지 않은 여성은 극히 드물것이다. 태생적으로 임신과 출산을 해야 하는 여성의 신체 구조상 허벅지에는 남성보다 많은 지방이 쌓인다. 여기에 평소 다리를 꼬고 앉거나 하이힐을 즐겨 신고, 종일 앉아 있는 습관을 반복한다면 결국 허벅지에 각종 노폐물이 쌓이면서 부종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는 결국 하체비만의 원인이 될 수 있다.
허벅지 안쪽살 빼는 운동 방법으로는 하루 30분 걷기 운동과 함께 스트레칭을 습관화 하는 것이 좋다. 또한 스쿼트 동작으로 허벅지 안쪽 살과 엉덩이 근육을 키워주면 기초대사량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

2. 종아리 얇아지는 운동 방법

종아리가 발달된 경우 잠들기 전 다리에 쌓인 피로를 가벼운 마사지로 풀어주는 것이 좋다. 계단이나 높은 물건 위에 올라서서 발끝만 걸친 채 뒤꿈치를 위 아래로 내리는 동작은 종아리 살을 빼는 데 효과적이다.
이 외에도 다른 운동 방법으로는 한쪽 다리를 다른 쪽 허벅지 부분에 걸쳐 놓고 상체를 구부린 후 가슴이 다리에 닿을 수 있게끔 한 뒤 팔은 쭉 펴져 있는 다리를 잡는다. 몸을 구부린 뒤에는 10초 가량 유지하고 다시 바른 자세를 한다. 이는 집에서도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종아리의 라인이 전체적으로 슬림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3, 애플힙 만들어주는 엉덩이 살 빼는 법

옷 매무새를 망치는 주요 원인 중의 하나는 펑퍼짐한 엉덩이다. S라인의 몸매를 만드는데 있어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는 엉덩이는 평소 관리가 중요한데 걸을 때는 물론 앉아 있거나 서있을 때 모두 긴장감을 주면 엉덩이의 탄력을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오랜 시간 서 있을 경우 발 뒤꿈치를 약간 든 채로 엉덩이에 힘을 주고, 앉아 있을 때에는 허리를 똑바로 편 자세에서 엉덩이를 의자 안쪽 끝까지 붙여서 앉는 것이 좋다. 무엇보다 운동을 한 직후에 바로 앉거나 한 곳에 오랜 시간 앉아 있는 습관은 엉덩이를 처지게 하는 주요 원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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