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다리미인 만드는 세 가지 방법 ^~^
등록일   2020-05-13 조회   1807
내용
 
날이 풀리면서 복장도 간소해지고 지는 계절입니다. 한창의 봄날 화사한 스커트 차림의 여성분들도 거리에서 많이 보게 되지요 ... 이런 계절에 아마도 날씬한 몸매의 포인트가 에쁜 다리가 아닐까 생각 된답니다
-----------------------------------------------------------------------------

1. 슬림한 다리 라인 만들기


슬림한 다리는 다이어트에서 시작한다. 다리에 불필요한 지방은 매끈한 다리라인을 망치는 지름길. 또한 틈날 때마다 스트레칭을 통해 뭉친 근육을 풀어 주어 라인을 가꿔준다.
이 외에도 예쁜 다리 라인의 적은 바로 다리의 부종이다. 장시간 서 있거나 앉아 있을 때 주로 생기는데 방치 할 경우 정맥류로 이어져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준다.
부기를 예방하는 생활습관을 들이며 심할 경우 병원을 방문해서 적절한 처방의 약물을 복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2. 건강한 다리도 피부가 만든다.

슬림한 다리라인일지라도 피부에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거나 거칠어 보인다면 건강한 다리미인이라 부를 수 없다. 다리에도 각질을 제거하고 클렌징을 한 후 다리 피부의 탄력을 주기 위해 보습과 안티에이징을 위한 영양 공급에도 신경 써야 한다.

3. 매끈한 다리를 위해 제모는 필수

예쁜 다리를 만들기 위해 왁싱은 필수다. 털이 북슬북슬하지 않아도 털이 있으면 피부가 매끈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왁싱을 하는 것이 좋다. 제모를 하면 시각적으로 피부가 반짝이면서 빛 반사에 의해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예전에는 쉐이빙이 일반적이었지만 깔끔한 제모를 위해선 왁싱이 효과적이다.
다음글   성큼 다가온 여름철 피부관리 ♣ 목록보기
이전글   얇아진 옷차림에 집콕으로 불은 몸도 얇게 ♠ 뒤로가기